TODAY TOTAL
던파 헬모드 10판 "하루에열번" 3일차! 양치기 로드 먹자


2016년 3월 4일 던파 헬모드 양치기로드 도전기 '하루에 열번' 오늘도 시작 합니다. 날씨가 어제는 정말 하나도 안추웠는데 오늘은 비가 내려서 그런지 습하고 쌀쌀하네요.^-^ 전 어제 늦은 밤부터 새벽 내내 일 하느라고 12시경에 겨우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이 약간 늦었네요. 오늘도 무념무상으로 귀여운 빙교리 캐릭으로 에픽 최종무기인 완소 양치기로드를 위해서 지옥파티 10판 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플헬9셋과 10강 에어로드를 찾용하고 돌았습니다.


그럼 고합니다.




- 이건 뭐 3일 연속 첫판 코스모소울 나옵니다. 첫판부터 깨름직하네요. 오늘도 예감이 좋지않습니다.




- 몇판 돌다보니 또 코스모가~ 이번엔 더블로 2개가 나왔습니다. 계속 도전장으로 교환하고 또 코스모 먹고 교환하고 계속해서 고통받을 운명인가 봅니다. 하하 코스모가 두개나 나와서 내일 사야할 도전장 수가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아이 기쁘다.




- 오늘도 역시 마봉파티인거.. 잡 에픽이 하나도 안나옵니다. 잡에픽 떴을때 더 반가울지도 모르겠군요.





3일차

- 소모 도전장 : 240장(10판)

- 오늘의 득템 : 코스모 소울 3

- 누적 득템 : 코스모 소울 7



3월 4일 하루에 10판~! 던파 헬모드 양치기 로드 먹자! 는 오늘도 이렇게 막을 내립니다.

잡에픽이라도 떠줘서 재밌을거같은데 절대 안나오네요.ㅎㅎ 다들 즐던 하시구요. 열렙 하시고, 득템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     Trackbacks